Quantcast

[2019 AFC 아시안컵] 2019년 첫 경기 한국VS필리핀 속시원한 골…‘역시’ 황의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황의조의 시원한 첫 골이 이뤄졌다.,

황의조는 “첫 경기라서 힘든 부분이 있었지만 실점없이 승리한 것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8일 황의조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필리핀과의 2019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 1차전에서 0-0 균형이 팽팽하던 후반 22분 첫 골을 뽑아내 1-0 승리를 이끌었다.

이번 대회 한국 대표팀의 첫 골이자, 황의조의 A매치 5번째(19경기) 골이다.

후반 교체 투입된 이청용(보훔)의 날카로운 침투 패스를 페널티 지역 오른쪽에서 황희찬(함부르크)이 컷백으로 연결했고, 황의조의 침착한 오른발 마무리가 결승 골로 이어졌다.

황의조 첫 골 / 연합뉴스
황의조 첫 골 / 연합뉴스

이번 대회 초반부터 확실한 득점 카드 황의조가 골을 넣어 안도와 함께 우승 도전의 첫 발을 떼게 된 상황이다.

7일 오후 10시 30분에 진행된 대한민국VS필리핀 경기에서는 1:0으로 대한민국이 승리했다.

오는 12일 토요일 새벽 1시 대한민국VS키르기스스탄 경기가 예정됐다. 이후 1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대한민국VS중국에 경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