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SVT) 유튜브 통합 입장 철회…미니 6집부터 ‘원상복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SVT) 채널과 관련해 입장을 내놨다.

8일 플레디스 측은 세븐틴(SVT)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라는 공고를 내놨다.

플레디스는 “세븐틴 유튜브 채널 운영 방침과 관련, 지난 3주간 한성수 대표님 이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관계자들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며 “앞으로 세븐틴과 관련된 모든 유튜브 콘텐츠는 세븐틴 채널을 통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세븐틴(SV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유튜브를 비롯한 운영 정책들은 회사가 결정하는 영역”면서도 “정책과 원칙 역시 세븐틴이 그들의 노력에 걸맞는 결실을 맺고, 팬 여러분들께서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한다”고 철회 원인을 전했다.

한편 최근 플레디스가 세븐틴(SVT) 유투브 계정통합에 대한 뜻을 밝히자 세븐틴(SVT) 팬덤 캐럿이 즉각 반발에 나섰다.

이에 2019 시즌그린팅, 브이앱 앙코르 콘서트 영상 등을 보이콧 하는 움직임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지난달 19일 플레디스의 한성수 대표는 세븐틴(SVT)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정을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고 ‘숨이차’ 뮤직비디오를 플레디스 유튜브 계정에 게재했다.

이에 분노한 팬들은 보이콧에 이어 사옥 앞 시위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컴백한다.

아래는 세븐틴(SVT) 공식 팬카페 공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변함없이 세븐틴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팬분들께서 관심 가져 주시는 세븐틴 유튜브 채널 운영 방침과 관련, 지난 3주간 한성수 대표님 이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관계자들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앞으로 세븐틴과 관련된 모든 유튜브 콘텐츠는 세븐틴 채널을 통해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7일 0시에 공개된 세븐틴의 새 앨범 ‘YOU MADE MY DAWN’ 앨범 트레일러부터 적용됐습니다.

유튜브를 비롯한 운영 정책들은 회사가 결정하는 영역입니다. 그러나 정책과 원칙 역시 세븐틴이 그들의 노력에 걸맞는 결실을 맺고, 팬 여러분들께서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팬분들과 아티스트의 마음을 헤아리고, 보다 좋은 결과를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세븐틴과 팬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세븐틴에게 큰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