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8일(오늘) 운세가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있다.

8일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84, 72, 60, 48년생)

법률적으로 문제가 있던 일이 무사히 해결될 것이다. 자신이 조금 손해 보는 일이 있어도 되도록 참고 양보하는 게 좋다. 생각했던 데로 완성이 되지는 않지만 좋은 성과가 얻을 수 있다. 필요한 씨앗을 얻게 되니 집을 나서면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다. 좋아하는 이성이 있으면 과감하게 프로포즈 하라.

- 소띠(85, 73, 61, 49년생)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이룰 수는 없지만 결국 오늘 중으로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집안에 안 좋은 수맥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다. 다른 사람 물건을 탐내지 말라. 자신의 것이 아님을 생각하고, 잘못된 미련은 버려야 함이 옳다.

-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주어진 책임이 힘들다 하여 계획을 변경하지 않는 게 좋겠다. 어려워도 계획대로 진행하는 게 당신보다 주위 사람들을 위해서 더 빛날 수 있다. 숨겨둔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다면 보여줘라. 오후에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 토끼띠(87, 75, 63, 51년생)

안 좋은 상황이라 생각했는데 극적인 반전을 맛볼 수 있는 날이다. 가급적이면 혼자 있는 시간보다는 주위와 어울리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하다. 여러 사람과 만나는 시간이 많아 질수록, 구하고자 하는 것이 구해질 것이다.

- 용띠(88,76, 64, 52년생)

좋은 기회로 인해서 생각지 않던 큰 돈이 들어오니 주체할 수 없는 기쁨과 더불어 작은 고민거리도 생긴다. 이웃과 작은 문제로 인하여 증인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도 있다. 큰 것에 만족하고 사소한 일에서 시비거리를 만들지 않는 게 좋겠다. 오늘은 작은 것 보다는 큰 것에 더 큰 행복이 있다.

- 뱀띠(89, 77, 65, 53년생)

패기로 무턱대고 일을 진행 하기보다는 자신보다 높은 연배나 선배의 충고를 새겨가면서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모습도 좋지만, 그와 더불어 연륜과 지혜로움이 느껴지는 처신이 더 훌륭한 것이다. 늦게 귀인을 만나 해결 될 수 있다.

띠별 운세 /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 오늘의 운세

- 말띠(90, 78, 66, 54년생)

신규 사업을 생각하고 있으면,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주위 사람들과 상의하는 게 좋을 것이다. 혼자서 도맡기에는 부담스러운 일들이 벌어질 것이 우려되니, 자문을 구하는 것에 소홀하지 않도록 처신해야 할 것이다. 지나간 고생은 웃어 넘기는 게 좋다.

- 양띠(91, 79, 67, 55년생)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의미가 있는 행동이다. 새로운 힘이 용솟음 치는 오후가 기대되는 하루다. 저녁 무렵에 약속이 잡힌다면, 편한 마음으로 만나도록 하라. 뜻밖의 좋은 소식을 들고 온 지인과 만나게 될 수도 있다.

-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하지만, 그 재물을 믿고 행동하면 머지 않아 쉽게 굴러들어온 돈이라 여기고 쉽게 써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겠다. 단, 대책 없이 빚을 내거나 무리한 약속은 삼가는 게 유리한 하루이다.

- 닭띠(93, 81, 69, 57년생)

어떠한 일에 대한 판단을 해야 할 경우 당신의 결정이 최고의 선택이다. 그대로 밀고 나가면 희망적인 결과를 도출해 낼 것이다. 다만, 재정상황에 따라서 민감하게 행동해야 할 필요성이 감돌고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않는 게 좋겠다.

- 개띠(94, 82, 70, 58년생)

원하는 일이 잘 될 수록 약속을 지키고 신용을 쌓기 위해 노력해야 할 하루다. 지금 베풀어 놓으면 당신이 어려울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익도 중요하지만 명분도 이에 못지 않다는 걸 알아야 한다. 도움 주는 사람이 많을 것이니 작은 재물이 쌓여 큰 재물이 될 것이다.

- 돼지띠(95, 83, 71, 59년생)

생각보다 따분하고 단조로울 수 있는 날이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무언가 새로운 것을 찾으려 하지 말고 관망의 자세를 유지하는 게 유리하다.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되도록 자중하면서 자리를 지키는 게 좋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