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 돼지의 해 오늘의 운세] 8일 원숭이띠 “귀인을 얻게 되는 날”…그 외 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8일 화요일을 맞이해 운세에 이목이 쏠렸다.

이날 포털사이트 다음이 소개한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자신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아도 실망하지 마세요. 오늘은 모든 것을 잊고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자신을 되돌아보고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소띠(85, 73, 61, 49년생)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이 좋은 타이밍이에요. 주변 사람들과 정신적 교감을 하고 안정을 찾게 되는 날이에요. 바삐 움직이면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보세요.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화로 안부를 묻거나 이메일을 통해 소식을 전하는 등 대인관계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에요.

토끼띠(87, 75, 63, 51년생)

신중하게 움직이고 불리한 언행은 하지 말아야 하는 날이에요. 지나치게 왕성한 혈기가 당신을 더 곤란하게 할 수 있어요. 일보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용띠(88,76, 64, 52년생)

오늘만큼은 주변을 경계하고 말을 아끼며 센스있게 대처하세요. 타인과의 대립이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이니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내일로 보류하는 게 좋겠군요.

뱀띠(89, 77, 65, 53년생)

평정심이 중요한 날이에요.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되지 않는군요.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있을 듯하니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다음 운세
다음 운세

말띠(90, 78, 66, 54년생)

조화로운 태도와 유연한 대인관계를 고수하세요.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어요.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에 역행하지 말아야겠군요.

양띠(91, 79, 67, 55년생)

당신의 진면목을 확고하게 보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주변을 정리하고 마음을 다스리면 생각지도 못했던 타인의 도움과 이익이 생길 거에요.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당신의 열정과 노력으로 인해 귀인을 얻게 되고, 계획했던 일들이 매끄럽게 진행되는군요. 아직 부족한 점은 있으나 재물운이 점차 좋아지니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군요.

닭띠(93, 81, 69, 57년생)

변화와 도전을 추구하면서도 게으름 때문에 시간을 낭비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을 헤아리기 힘든 날이군요. 주변을 재정비하고 철저히 준비를 해야 할 때에요.

개띠(94, 82, 70, 58년생)

문제의 핵심을 빨리 파악하세요. 처음에는 분주하고 대단해 보일지 모르나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을 수 있겠군요.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시작과 끝맺음을 확실하게 하세요.

돼지띠(95, 83, 71, 59년생)

자만심과 독선적인 행동을 특히 자제하세요. 오늘따라 가족들 사이에 마찰이 생길 수 있어요. 배가 산으로 가야 할지! 바다로 가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군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