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MV 조회수 5천만 돌파…‘1억뷰 돌파하면 아이즈원츄 시즌2 가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프 더 레코드님 슬슬 공약 준비하세요.
 
8일 스톤뮤직 트위터에는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5천만뷰 돌파를 축하하는 트윗이 게재됐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라비앙로즈 M/V 유튜브 5천만 뷰 달성
 
신인상만 3관왕 수상이라니ㅠㅠㅠ
우리즈원의 장미 꽃길은 현재 진행 중! 
 
Congratulations! 50M views on Youtube!

스톤뮤직 트위터
스톤뮤직 트위터

 
라비앙로즈 MV 보기
https://youtu.be/WZwr2a_lFWY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
#COLORIZ #라비앙로즈 #La_Vie_en_Rose

아이즈원은 지난해 11월 4일 0시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한 바 있다.
 
해당 안무 영상은 ‘라비앙로즈’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뷰 돌파를 기념해 #10M_VIEW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됐다.
 
무대 의상이 아닌 각자 편한 복장을 입고 연습실에 모습을 드러낸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음악에 맞춰 특유의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데뷔까지 수없이 반복했던 안무 연습임에도 아이즈원은 각 잡힌 군무와 흠 잡을 곳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도 음악방송에서의 디테일한 동작 하나하나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안무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지 약 3달 뒤에 5천만 뷰를 돌파한 셈. 과연 이 기세로 1억뷰 돌파까지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즈원은 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이하 ‘골든디스크’)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이들은 신인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맛봤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로 데뷔한 아이즈원은 신인답지 않은 역대급 파급력과 화제성을 만들어냈다.
 
‘2018 AAA’, ‘2018 MAMA’에 이어 ‘골든디스크’에서도 2018년 최고의 루키로 선정되며 데뷔 3개월 만에 신인왕 3관왕을 달성했다.
 
수상 후 이들은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처음 오게 됐는데 저희에게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또, “저희가 어디에 있든 늘 사랑과 응원 주시는 위즈원 여러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를 앞둔 아이즈원은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K-POP 한류 열풍을 이끌어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