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언더독’ 엑소(EXO) 디오, 영화 속 가장 공들인 장면은? “모든 대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언더독’ 도경수가 이번 작품에서 가장 공들인 장면은 무엇일까.

7일 용산CGV에서 ‘언더독’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번 언론시사회에는 도경수, 박소담, 이준현, 오성윤 감독, 이춘백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언더독’은 유기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 주연 배우들이 가장 공을 들인 촬영장면은 무엇일지 물었다.

마이크를 잡은 도경수는 “굳이 꼽을 수 없다”며 “더빙이 처음이라 모든 대사에 다 공을 들였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 박소담은 “대사도 많았지만 밤이 캐릭터의 경우 호흡이 많았다. 이 침구의 분함을 전하고 싶었다. 그 부분을 찾는데 집중했다”고 이야기했다. 

엑소(EXO) 디오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디오 / 서울, 정송이 기자

마지막으로 이준현은 “사냥꾼의 경우 액션이 많이 나온다. 특히 결투 장면에서 호흡을 많이 써야하는데 과호흡이 왔다”며 “약간 어지러움을 느꼈다”고 웃음 지었다.

이번 영화 ‘언더독’이 사람들에게 어떤 울림을 선사했으면 좋겠는지 묻자 도경수는 “반려견의 소중함을 알려드리고 싶다. 희망과 용기있는 도전을 하는 행복함을 드리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박소담은 “실제로 키우는 반려견이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어준다. 그래서 언더독 친구들이 치유되는 과정을 보면서 뿌듯했다. 편히 오셔서 치유받았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엑소(EXO) 디오 / 서울, 정송이 기자
엑소(EXO) 디오 / 서울, 정송이 기자

이준현의 경우 추운 겨울날, 따듯한 아랫목 이불과 같은 존재였으면 한다고. 

아이돌 출신 배우로써는 이례적으로 쌓아온 필모그래피가 독특한 도경수. 이번 ‘언더독’ 속 캐릭터 역시 유기견인 것과 관련 작품 선택에 어떤 기준이 있는지 물었다.

그는 “정확한 기준이라기보다는 실제로 벌어지는 일같은 사실적인 감정에 이끌리는 것 같다. 에너지도 드리고 싶고 담긴 메시지로 희망도 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언더독’은 오는 1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