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이즈러너:데스큐어’, 딜런 오브라이언-토마스 생스터-이기홍-카야스코델라리오 출연…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메이즈러너:데스큐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이다.

‘메이즈러너:데스큐어’는 2018년 1월 17일 개봉된 액션, SF, 스릴러 영화이다.

‘메이즈러너’ 스틸컷 / 네이버영화
‘메이즈러너’ 스틸컷 / 네이버영화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이기홍, 카야스코델라리오 등이 출연한 ‘메이즈러너’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토마스’와 러너들은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지만,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와 ㄹㅇ 개꿀잼 꼭 영화관에서 보세여 ㄹㅇ 밥도둑을 넘어선 밥경찰을 넘어선 밥검사”, “잼있음요 시리즈중에서 원다음으로 볼만함” 등의 평과 함께 평점 7.86을 줬다.

‘메이즈러너:데스큐어’의 누적관객 수는 229만 9751명을 동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