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길구봉구, ‘언더나인틴’ 보컬 디렉터로 등장… ‘현실적인 조언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길구봉구가 ‘언더나인틴’에서 보컬 디렉터로 등장했다.

7일 뮤직웍스는 5일 방송된 MBC ‘언더나인틴’에 길구봉구가 보컬 중간평가 디렉터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언더나인틴’ 길구봉구 / MBC
‘언더나인틴’ 길구봉구 / MBC

먼저 유닛 ‘FAKE LOVE’팀의 중간평가를 실시한 이들은 첫 소절을 듣자 마자 당황한 표정이 역력했다.

봉구는 “너무 기대를 했던 것 같다. 음이 너무 안맞다”라고 평가했고 길구 역시 “완성된 무대를 위해서는 이 부분을 더 잘 소화해 낼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춤추면서 보컬을 다 보여주려면 밸런스를 맞춰야한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진 유닛 ‘주문’팀 평가무대에서는 길구봉구의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 봉구는 “퍼포먼스팀인데 노래들을 다들 잘한다”라며 극찬했고 길구는 “왜 이렇게 잘해? 좀더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들의 현실 조언을 들은 유닛 ‘FAKE LOVE’팀과 ‘주문’팀은 경연 무대에서 발전한 모습을 선보였다.

두 팀의 투표결과는 다음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MBC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