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밝히는 연애코치’ 정혁-임현주 “선배들에게 도움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정식 코치 되는 순간까지 열심히 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밝히는 연애코치’ 정혁과 임현주가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서 ‘밝히는 연애코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임현주, 정혁, 김성수 PD가 참석했다. 진행은 공서영 아나운서가 맡았다.

라이프타임 채널의 새 예능 ‘밝히는 연애코치’는 인기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로 알려진 4MC가 1:1 연애상담부터 A/S까지 책임지는 연애쇼다.

정혁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정혁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로맨스 인턴 코치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그는 “방송 자체가 처음이라서 굉장히 많이 긴장했다. 그래도 선배님들이 많이 보살펴주시고, 재밌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 비해 우리는 정말로 리얼인 것 같다. 방송을 하면 진심이 나오고, 화가 날 때도 있고, 웃길 때도 있는 것 같아 모든 분들이 공감하면서 재미와 슬픔까지 같이 느끼셨으면 한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또한 “인턴 코치 정혁이 정식 코치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하고, 선배님들께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임현주 / 서울, 최규석 기자
임현주 / 서울, 최규석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서 눈도장을 찍은 임현주는 “‘연애 지니어스’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연했는데, 선배님들과 촬영을 하면서 ‘내가 정말 연애 천재가 맞나?’하는 생각이 들면서 부끄러웠다”며 “많이 배워서 정식 코치가 될 때까지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연애에 대해 출연진들간 세대차이를 느끼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세대차이가 느껴질 때도 있고, 그러지 않을 때도 있다”면서  “어떨 때는 (정혁-임현주 등) 젊은 출연진들이 보수적이 될 때가 있고, 다른 때엔 선배님들이 보수적이 될 때가 있다. 마치 과거의 19금 토크가 지금의 15세 토크로 수위가 낮아진 것처럼, 연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고 답했다.

그는 “하지만 이러한 차이도 이야기를 나누면서 출연진간에 합의가 된다고 느낀다. 서로 간에 의견을 주고받으면서 조율을 해가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시면 재밌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정혁 / 서울, 최규석 기자
정혁 / 서울, 최규석 기자

이에 임현주는 “세대 차이가 잘 안느껴진다고 하셨는데, 저는 솔직히 많이 느꼈다”고 고백해 출연진들을 당황시켰다.

구체적으로 기억나는 예시가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저희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SNS를 사용하지 않아서 관련한 내용을 모르시는 경우가 있었고, 소개팅 앱도 이야기하면 잘 모르시더라. 이런 부분에서 확실히 세대 차이를 느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8일 밤 9시 45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서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