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돌’ 고승재, 연예대상 앞두고 귀신 소품에 깜짝… ‘깜놀 요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고승재가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절친 시안이와 나은이를 두고 묘한 삼각관계를 만들었다.

7일 KBS는 6일 오후 방송된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고승재가 절친 시안이와 나은이를 두고 묘한 삼각관계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이날 방송에서 승재와 고지용은 KBS 연예대상 출연을 위해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놀이기구를 설치한 대기실에 모였다.

그는 윌리엄과 함께 아직 도착하지 않은 시안이를 마중하기 위해 대기실을 나섰고 트와이스를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함께 기념사진 촬영까지 마치고 대기실로 돌아왔다.

지난번 백두산 여행을 갔을 때 영상 통화로 처음 봤었던 나은이를 실제로는 처음 만난 그는 한껏 들뜬 모습으로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공룡을 선물로 줬지만 나은이가 낯을 가리자 그는 바닥에 놓고 “바닥에 두면 가져가겠지”라며 한 걸음 물러섰다.

곧 그는 나은이의 클러치백 안에서 나타난 공룡 인형을 본 그는 “나은이 공룡 좋아하면서 내 선물은 안 받나”며 화를 냈고 도마뱀을 보기 위해 나은이의 가방을 뒤져 나은이를 당황시켰다.

시하네의 마지막 방송을 위한 깜짝파티로 그와 시안, 나은이는 2층 안내데스크에 가서 케이크를 찾아오는 심부름을 받았다.

세 사람은 손을 꼭 잡고 복도를 씩씩하게 걸어나갔고 그는 “길을 안다”며 직진 본능을 선보였지만 안내데스크를 지나쳐 길을 잃었고 소품실에 들어선 세 사람은 귀신 소품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귀신 소품을 보고도 용감하게 직진하는 나은이를 막은 그와 시안이는 겁을 냈고 나은이가 “아무것도 없다. 겁쟁이네. 귀신 없다”라고 말하며 오빠들을 이끌었다.

그러나 그와 시안이는 발걸음을 떼지 못했다. 나은이가 귀신이 아니라며 “빨리 안 오면 나은이를 못 만난다”며 화를 내자 두 사람은 가까이 와서 가짜임을 확인했지만 그는 마지막까지 무서워했다.

벤치에 앉은 그는 시안이와 나은이의 분위기가 달콤해지자 입을 삐죽이며 “왜 둘이서만 노냐”며 불만을 드러냈다.

이내 다시 심부름을 나선 세 사람은 드디어 안내 데스크에 도착했고 큰 케이크를 나눠들고 대기실로 향했다.

아이들과 함께 도착을 앞둔 봉태규와 시하를 위해 꽃다발을 들고 숨었고 시하에게 꽃을 나누어주며 깜짝파티를 마무리했다.

시상식 전 레드카펫에 등장한 고고부자는 커플 턱시도를 맞춰 입고 첫 순서로 포토월에 서 멋진 매력을 뽐냈다. 

이내 그의 신발 끈이 풀려 고지용을 당황시켰다.

그는 전매특허 자기소개까지 완벽하게 끝내고서야 고지용의 손을 잡고 포토월을 끝마쳤다.

본 시상식에서도 아이들은 인기상을 수상하며 무대에 올랐고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고지용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아버지들을 대표해 이 상을 받았다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하며 연예대상을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