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리패키지 앨범 D-DAY 포스터 공개… ’강렬한 이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아이콘(iKON)이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며 새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7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iKON) 리패키지 앨범 발매 D-DAY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차량이 폭발하며 화염에 휩싸이는 강렬한 이미지의 포스터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리패키지 앨범 아이콘 뉴 키즈 리패키지 ‘더 뉴 키즈’ (iKON NEW KIDS REPACKAGE ‘THE NEW KIDS’는 이날 저녁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아이콘(iKON) 리패키지 앨범 D-DAY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iKON) 리패키지 앨범 D-DAY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NEW KIDS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NEW KIDS: BEGIN’과 정규 2집 ‘RETURN’, ‘NEW KIDS: CONTINUE‘, ‘NEW KIDS: THE FINAL’에서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곡을 포함해 타이틀곡 ‘아임 오케이(I'M OK)’가 수록돼 총 23곡으로 채워졌다.

‘‘아임 오케이(I'M OK)’는 영화 대사의 독백 같은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마이너 스케일의 팝곡이다.

비아이와 함께 퓨쳐바운스가 작곡하고, 비아이·바비와 김종원 작가가 작사에 참여했다.

비아이는 작곡가로서 ‘아임 오케이(I'M OK)’와 관련해 "힘들 때 '괜찮냐'고 하면 더 힘들어지고, 울고 싶을 때 '울지 말라' 그러면 더 울고 싶은 사람의 마음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작사에 힘을 보탠 바비는 “쉬운 멜로디가 강점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만한 가사로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아임 오케이(I'M OK)’는 리패키지 앨범 발매 전인 지난 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앵콜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여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연장을 가득채운 팬들은 ‘아임 오케이(I'M OK)’ 뮤직비디오가 나오자 열렬한 함성으로 이들의 2019년 첫 신곡을 반겼다.

이들은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아임 오케이(I'M OK)’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지난해 ‘사랑을 했다’, ‘죽겠다’, ‘이별길’을 발표해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으며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대상인 ‘올해의 베스트송’을 받았고, 비아이는 송라이터상을 수상했다.

지난 5일 개최된 ‘제 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는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의 주인공이 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