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 ‘팬콘’ 성료…”2019년에도 이어지는 남다른 몬베베 팬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몬스타엑스(MONSTAR X)가 2019년 새해를 맞아 팬들과 함께한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FAN-CON [소풍]with MONBEBE’를 개최했다. 이날 그들은 ‘MX KINGDOM’(몬스타엑스 킹덤)이라는 특별한 주제로 팬들과 시간을 함께했다.

몬스타엑스는 음악방송 첫 1위를 안겨준 ‘DRAMARAMA’(드라마라마)에 특별한 인트로가 더해진 무대로 2층에서 등장해서 화려하게 오프닝을 열었다. 
아름다운 사랑을 노래하는 ‘Amen’(에이맨)과 ‘백설탕’으로 부드러운 무대를 선물했고, 만화 ‘카드캡터 체리’의 주제곡을 특별하게 개사해 팬들의 환호성을 얻었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어 아이엠의 자작곡 ‘어디서 뭐해’를 비롯해 ‘반칙이야’,‘SPOTLIGHT’(스포트라이트) 무대를 펼친 몬스타엑스는 주제 ‘킹덤’에 걸맞은 곡 ‘Queen’(퀸)으로 공연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감미로운 보컬을 자랑하는 ‘In Time’(인 타임), ‘5:14 (Last Page)’,‘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냈다.

이날은 ‘팬콘’인 만큼 평소 볼 수 없는 다채로운 게임과 코너들도 특별하게 마련됐다.

곡의 한 부분을 듣고 노래를 빨리 맞추는 스피드 게임부터 만보기, 포즈 복붙하기, 특별한 미션 성공하기 등 ‘킹덤’의 5분 왕을 차지하기 위한 ‘몸스타엑스’ 릴레이 미션을 수행했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팬들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로 공연장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지난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로운 2019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순간도 같이 나눴다.

 
몬스타엑스 내 다양한 부문의 베스트 멤버를 뽑는 ‘몬스타엑스 어워즈’와 지난해 1월 개최했던 ‘팬콘’에서 작성했던 타임캡슐을 다 같이 읽었다.

몬스타엑스는 앙코르로 ‘Oh My!’(오 마이)와 ‘Shoot Out’(슛 아웃)을 열창, 마지막까지 열정 가득한 무대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추억을 선사했다.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지난 해 동안 전세계를 무대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Jealousy’(젤러시)와 ‘Shoot Out’(슛 아웃)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고, 전세계 20개 도시 25회 월드투어와 미국 6개 도시 12만 관객의 연말쇼 ‘징글볼’ 투어를 성료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지난 6일 개최된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 2019년에도 더욱더 눈부신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2019년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과 글로벌 활약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