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민남편’ 권오중, 아들 근황 전해 “희귀병명 5개월 전에야 알게 돼…안 가본 병원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권오중이 아들과 함께 휴일이면 ‘나는 자연인이다’를 꼭 챙겨보게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궁민남편’에서 권오중이 출연했다.

이날 김용만은 ‘나는 자연인이다’를 좋아하는 권오중에게 “수많은 프로그램 중에 왜 ‘나는 자연인이다’를 즐겨보게 됐냐”고 묻자 이에 권오중은 “옛날부터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나 때문은 아니고 우리 애 때문에 그랬다”고 답했다.

권오중은 출연 중인 ‘궁민남편’을 통해 희귀병이 있는 아들에 대한 애틋한 부성애를 드러낸 바 있다.

권오중-아들 / MBC ‘궁민남편’ 방송캡처
권오중-아들 / MBC ‘궁민남편’ 방송캡처

권오중은 아들을 이야기하며 “초등학교 때는 아들 때문에 거의 병원 투어를 했다. 아들의 정확한 병명을 몰랐다. 정확한 병명을 알게 된 지는 5개월밖에 안 됐다”라고 밝혔다.

권오중 / MBC ‘궁민남편’ 방송캡처
권오중 / MBC ‘궁민남편’ 방송캡처

이어 “많은 병원을 다녔지만 정확한 진단명이 안 나왔는데 5개월 전에 나왔다”고 설명했다.

덧붙여서 “전국에 안 가본 병원이 없다. 뭐가 좋고, 잘한다고 하면 꼭 갔다”라며 “그러다 보니까 ‘나는 자연인이다’를 보면 몰랐던 식물이나 약초가 나오니까 혹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