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 당신’ 최대철 父子, 제주도 해녀도 깜짝 놀랄 멋쟁이 해남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볼빨간 당신’ 최대철 부자가 해남에 도전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진짜 부모-자식이 출연해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들려주며 유쾌한 웃음, 따뜻한 공감, 뭉클한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안겨주고 있다. 그 중 배우 최대철 가족의 진솔한 이야기는 호평과 응원을 받고 있다.

최대철은 가족을 위해 헌신했던 부모님과의 제주도여행을 준비했다. 78년 평생 한번도 비행기를 타본 적 없었던 최대철 부모님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제주도 도착 후에도 부모님을 비롯한 최대철 가족들은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의 미소를 유발시켰다.

KBS '볼빨간 당신'

내일(8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최대철 가족의 제주도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주도에서만 이룰 수 있는 어머니 소원을 위해 최대철 부자는 ‘해남’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사진 속 최대철과 최대철의 아버지는 제주도 해남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검정색 잠수복, 물질을 위한 장비까지 구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해남’으로 변신한 최대철 부자가 눈길을 끈다. 그들은 모델 뺨치게 멋진 포즈로 즉석 패션쇼까지 선보이며 주위 시선을 강탈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대철 부자는 “살아있는 소라를 먹어보고 싶다”는 어머니 소원을 이루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직접 물질을 시도했다고 한다. 특히 무용과 출신으로 남다른 운동실력을 자랑하는 최대철은 몇 차례 시행착오 끝에 능숙한 물질에 성공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최대철 부자는 어머니를 기쁘게 하는데 성공했을까. 제주도 해녀들도 깜짝 놀랄 최대철 부자의 ‘해남’ 패션쇼는 어떤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볼빨간 당신’은 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