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카이캐슬(SKY캐슬)’ 김서형, 폭발적인 연기 선보여… ‘돌풍을 넘어선 광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스카이캐슬(SKY캐슬)’ 김서형이 연일 폭발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7일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의 김서형이 폭발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며 돌풍을 넘어선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김서형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김서형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그는 VVIP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역을 맡아 특유의 도회적 이미지로 매사 동요 없는 포커페이스와 한치의 흔들림 없는 카리스마를 완벽히 그려내며 캐릭터의 미스터리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여기에 그치지 않고 본인의 딸 케이 앞에서는 소리 한번 내지 못하고 오열하는 모성애와 외면하는 극과 극의 양면성을 연기해 시청자들에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치열한 입시 전쟁의 최전방에 있는 VVIP 입시 코디네이터로서 홀로 스카이캐슬 퀸 모두를 손에 쥐고 흔드는 대범함까지 선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주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캐슬퀸을 상대하며 미세하게 변하는 감정을 나노단위급 극세사 연기로 완벽 소화하며 극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인기를 반증이나 하듯 많은 개그맨들과 유투버들까지 ‘스카이캐슬 김서형 따라잡기’ 에 나서는 등 돌풍을 넘어선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로써 그의 연기 스펙트럼이 대중에게 한층 깊게 다가선 느낌이다.

매번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눈도장을 찍어온 그녀이지만, 이번 역할에서는 카리스마와 사연 있는 깊은 내공이 있는 내면연기까지 보여주고 있다.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은 매주 금,토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