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덕제, 반민정 성추행 논란 후 근황…반민정측 계좌 압류와 더불어 아내 직장서 해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배우 조덕제가 아내와 유튜브 채널에 등장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일 조덕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조덕제’를 통해 아내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조덕제는 반민정 성추행 논란 후 아내가 직장에서 해고됐다고 밝힌 바 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이날 영상을 통해 조덕제는 아내 퇴사 장면을 공개, 간단한 술자리를 마련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영상 속 아내는 자신을 백수라 소개해며 사건 후 힘들어진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영화 촬영 중 상대 배우 반민정을 추행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자숙중인 조덕제는 최근 아내 실직과 더불어 반민정 측의 계좌 압류까지 당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조덕제는 2015년 4월 영화 촬영 중 사전 동의없이 상대 배우 반민정의 속옷을 찢고 바지에 손을 넣어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피해자에게 민사 소송을 해 정신적 고통을 가중한 점, 잘못을 반성하지 않는 점, 사전 협의가 없었다는 점 등을 들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