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사랑 치유기’ 권소현, “주둥아리를 그냥…” ··· 엄마에게 혼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내사랑 치유기’에서 황영희(이삼숙 역)가 권소현(임주아 역)을 나무랐다. 

6일 방송된 MBC ‘내사랑 치유기’에서는 황영희(이삼숙 역)가 권소현(임주아 역)을 나무라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MBC ‘내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MBC ‘내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MBC ‘내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MBC ‘내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MBC ‘내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MBC ‘내사랑 치유기’ 방송 캡처

 

임치우의 엄마 이삼숙이 집 주인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이삼숙은 먼저 방을 내준 것에 대해 집 주인에게 감사인사를 했다. 이어서 “오늘 좋은 일이 있어서 솜씨자랑을 좀 해봤습니다”라고 말하며 집 주인을 상 앞으로 안내했다. 

그때, 임주아와 송재영이 집 안으로 들어왔다. 상 다리가 휘어지게 차려놓은 음식들을 본 송재영은 “오랜만에 부엌다운 부엌이 생겨서 그런지 저희 원장님 얼굴에 꽃이 피셨네요”라고 말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송재영의 말을 들은 임주아가 “그게 아니고 언니가 재벌집 딸 돼서 그런거지”라고 말했다. 그때, 집주인의 딸이 집 안으로 들어왔다. 집 주인의 딸은 이삼숙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삼숙은 집 주인 딸과 반갑게 인사하며 “우리 치우가 예뻐했는데 기억이 날려나 모르겠네”라고 말했다. 집 주인의 딸이 임치우를 기억하자 임주아가 기다렸다는듯 “우리 언니 재벌집 딸 됐어요”라고 말했다.

동네방네 소문낼 기세인 임주아의 행동에 참다못한 이삼숙은 “저 놈의 주둥이를”이라며 임주아를 나무라고 말았다.

‘내사랑 치유기’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