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퍼센트’ 에이핑크 윤보미, “유튜브 채널 ‘뽐뽐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뽀미는 뽀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무리 고참 아이돌이 됐어도 윤보미는 윤보미다.
 
6일 에이핑크는 8번째 미니앨범 ‘퍼센트’ 발매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은 에이핑크의 단독콘서트 ‘2019 핑크콜렉션 레드&화이트’ 2회차 공연날이기도 하다.
 
윤보미는 이날 유튜버로서 수입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현재 윤보미는 구독자수가 50만이 넘은 인기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운영 중이다.

에이핑크 윤보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 윤보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윤보미는 “에이핑크 수입이 유튜브 수입보다 훨씬 많다”고 말하면서 “유튜브의 경우에는 돈을 받아본지 얼마 되지도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5년 전부터 24시간 동안 유튜브 보면서 유튜버가 되는 꿈을 꿨지만 돈 벌려고 유튜브하면 안 된다는 현실적인 조언(?)을 하기도 했다.
 
구독자수가 100만, 200만이 될 때까지 열심히하겠다는 소감을 밝힌 윤보미.

에이핑크 윤보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 윤보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과연 이번 활동 중에는 구독자수가 얼마나 늘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윤보미는 기자간담회 막바지에 “기자님들 ‘뽐뽐뽐’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라고 수줍게 부탁했는데, 덕분에 현장 기자들 모두 웃음보가 터졌다.
 
이제는 신인 그룹들에게 까마득한 선배가 된 윤보미이지만, 그래도 윤보미는 우리가 아는 그 윤보미가 맞다.

에이핑크(APINK) 윤보미 컴백 티저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APINK) 윤보미 컴백 티저 /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독보적 걸그룹 에이핑크와 최강 히트메이커인 블랙아이드필승, 전군이 다시 뭉쳐 탄생한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일상 속 ‘ㅇㅇ’이라는 단어를 ‘%%(응응)’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1도 없어’를 잇는 대유행을 예감케 한다.
 

에이핑크는 신곡 ‘%%(응응)’에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 당당하고 멋진 자신들만의 ‘핑크러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핑크는 7일 오후 6시 미니 8집 ‘퍼센트(PERCEN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응응)’으로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