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더독’ 도경수-박소담-박철민, 새해 인사 영상 공개…’1월 16일 개봉’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1.06 14: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언더독’에서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예고한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이 2019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영화 ‘언더독’은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기 위한 위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11년 가슴 따뜻한 감동과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누적 관객 수 220만 명을 기록해 한국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사에 큰 획을 그은 ‘마당을 나온 암탉’ 오성윤, 이춘백 감독의 7년 만의 차기작이자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언더독’ 배우들이 “까치까치 설날은” 노래와 함께 직접 전하는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은 ‘언더독’에서 하루아침에 운명이 바뀐 뭉치역을 맡은 도경수를 비롯해 밤이역의 박소담, 짱아역의 박철민이 직접 전하는 새해 인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인형과 함께 새해 노래를 부른 배우들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훈훈한 분위기를 전한다. 

NEW
NEW

먼저 연초 계획을 묻는 배우 박소담의 물음에 “1월 16일 개봉하는 ‘언더독’과 함께 하시는 건 어떠십니까?”라며 재치 있게 답하는 배우 박철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도경수는 “한국 애니메이션의 흥행 역사를 썼던 ‘마당을 나온 암탉’ 감독님께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라며 ‘언더독’을 소개해 이번 작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입니다”라며 위풍당당한 견공들의 여정에 기대를 더한 배우 박소담에 이어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개”라는 마지막 인사로 행복의 에너지를 담은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한 영화 ‘언더독’은 한국적 색채로 완성된 따스하고 아름다운 배경과 개성만점의 3D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과 감동으로 새해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의 새해 인사 영상으로 훈훈함을 더하는 ‘언더독’은 오는 16일 극장가를 찾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