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젤리피쉬’ 신인 ’베리베리(VERIVERY)’, 연호-용승 캐릭터 티저 공개…‘차세대 고막남친’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05 15: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베리베리(VERIVERY)가 세 번째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자정 공식 SNS에 베리베리(VERIVERY)의 연호와 용승의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베리베리(VERIVERY) 연호-용승 캐릭터 티저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리베리(VERIVERY) 연호-용승 캐릭터 티저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먼저 공개된 영상 속 연호는 깨끗한 마스크와 부드럽고 맑은 눈빛으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작사, 작곡은 물론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로 베리베리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다양한 음악을 자신만의 보이스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계현과 함께 한 벤의 '열애설' 커버 영상에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보여줬다.

이어 공개된 용승은 댄디하면서도 화사하고 깔끔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FM 생활로 성실함과 반듯한 이미지와 동시에 의외로 귀엽고 엉뚱함이 많아 앞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 댄스 경연 대회 얼반 힙합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출중한 댄스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

팀 내 댄스의 중심축인 리더 동헌과 호영을 서포트하며 댄스 라인으로 균형을 맞추고 있다.

리더 동헌을 필두로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의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이들.

마지막 멤버 강민의 개인 캐릭터 영상과 향후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들은 9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를 발매와 동시에 M.net(엠넷) ‘프리미어 쇼케이스(Premiere Showcase): 베리베리(VERIVERY)'로 데뷔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