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잔인한 가족들, 1위~4위…아버지 시신을 TV받침대로 쓴 패륜아-여동생을 살해한 오빠-13명 자녀감금 엽기부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잔혹실화! 잔인한 가족들!’이 나왔다.
 
5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잔혹실화! 잔인한 가족들!’을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4위는 '살해한 아내 행세한 남편'이 나왔는데 중국의 주샤오둥은 감정이 격해져 아내의 목을 졸라 살해했다.
 
그는 냉동실에 아내의 시신을 넣어놓고 아내인 것처럼 처가와 문자를 주고 받으면서 아내의 돈으로 다른 여자와 호텔에 갔다.
 
3위는 '13명이 자녀를 감금한 엽기 부모'가 나왔는데 어느날 로스앤젤레스 인근의 집에 대한 신고가 들어왔다.
 
경찰이 출동한 그 집은 악취가 심하게 났는데 2살에서 29살 이르는 남녀 13명이 쇠사슬에 묶여 있었다.
 
그들은 부부의 자녀들로 목욕은 1년에 한번만 하게 했고 하루에 한끼의 식사도 주지 않았다고 했는데 남매들은 2년 동안 탈출 계획을 세웠고 17살의 딸이 겨우 탈출해서 신고한 것이다.
 
2위는 '열등감 때문에 여동생을 살해한 오빠'가 나왔는데 도쿄 시부야에 엽기 살인 사건이 일어났는데 피해자는 20세의 무토 이즈미로 범인은 오빠 무토 유우키였다.
 
부모들이 외갓집에 간 사이에 오빠와 둘이 남았던 여동생은 오빠에게 상처주는 말을 했는데 이에 화가난 오빠 유우키가 목검으로 여동생을 가격하고 욕조에 넣어서 살해를 했다.
 
이어 여동생을 토막으로 자르고 자신의 옷장에 넣고 증거가 되는 피를 모두 지우고 다음날 합숙학원을 떠났다고 했다.
 
또 1위는 '아버지 시신을 TV받침대로 쓴 패륜아'가 나왔는데 영국을 뒤흔든 희대의 사건으로 나단은 다툼 끝에 아버지를 죽이게 됐다.
 

그는 아버지를 쇠톱으로 자르고 토막난 시체를 상자에 담아서 TV받침대로 쓰고 훔친 돈 1,400만원을 친구들과 유흥비로 썼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