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故 유채영, 과거 남편이 쓴 편지 재조명 “잘자 내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故 유채영의 남편이 쓴 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유채영의 남편은 과거 유채영의 팬카페를 통해 “미안하다 채영아 나한테 와서 얘기하지 그랬어 왜 동생한테 찾아가서 그런 부탁해”라며 “동생한테 연락받고 마음이 너무 아팠어. 보고 싶으면 내 꿈에 찾아와서 오라고 하지 왜 동생한테 나 불러 달라 그랬어 바보야”라며 말문을 열었다.

故 유채영 / 뉴시스
故 유채영 / 뉴시스

이어 그는 “그렇지 않아도 24일날 가려고 했는데 자기가 보고싶어 하니까 내일 갈게. 아침 일찍 빨리 달려갈게 자기 좋아하는 육포랑 초콜릿이랑 콜라사서 얼른 달려갈게. 앞으로는 나 보고 싶으면 내 꿈에 찾아와서 얘기해줘 나도 많이 보고 싶으니까”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유채영의 남편은 “동생한테 연락 받고 하루종일 마음이 너무 아팠어. 밥을 먹어도 소화도 잘 안되고 머리도 아프고 멀미도 나고 더 자주 가지 못해서 너무 미안해 오늘 밤만 참아 아침 일찍 갈테니까 알겠지?이따 봐 잘자 내 사랑”이라며 끝을 맺었다. 
 
유채영은 지난 2013년 10월 위암 말기 판정을 선고 받고 투병을 시작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세상을 떠나 큰 슬픔을 안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