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궁금한 이야기Y’ 다섯 살 도빈이의 수상한 죽음, 담당의 아동학대 의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5살 도빈이의 죽음에 대한 수상한 의혹이 나왔다.
 
4일 방송된 SBS‘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이혼 후 혼자 살아가던 영미(가명)씨는 지난 12월 7일 막내아들 도빈(가명)이가 의식불명으로 입원중이라는 경찰의 연락을 받았다고 전했다.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SBS‘궁금한 이야기Y’방송캡처

 
영미 씨는 양육권이 있는 남편을 따라 제주도에서 잘 살고 있을 거라 믿었는데 뇌출혈로 인해 뇌사상태가 된 도빈이는 크리스마스 다음날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그런데 아들의 장례식장이 어디인지 알지 못해 애를 태워야했던 영미 씨를 따돌린 사람은 다름 아닌 영미 씨의 전남편이었다.
 
영미 씨는 아이 아빠에 의해 장례식장에서 쫓겨났는데 도민이가 병원에 실려온 날 아이상태를 살피던 담당의는 아동학대가 의심된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조사를 받게 된 이는 바로 영미 씨의 세아들의 새엄마인 홍씨였다.
 

또 홍씨는 “아이가 쓰러지기 8일전에 갑자기 계단에서 넘어지고 뒷통수에 날카로운 상처가 났다”고 증언하지만 다른 상처들도 발견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SBS‘궁금한 이야기Y’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