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윗츠(WITZ),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을 팬들에게 공유…‘윗츠 모먼트’ 16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윗츠(WITZ)가 연습 현장부터 하루의 마무리까지 모두 팬들에게 공유했다.

3일 윗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윗츠 모먼트(WITZ_MOMENT)’ 에피소드 16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는 그들의 소소한 하루가 담겼다. 먼저 윗츠는 첫 퍼포먼스 비디오인 ‘BET ON ME’의 안무 연습 장면을 살짝 공개했다. 연습 중간 경헌이 “여러분 다이어트할 땐 ‘BET ON ME’를 춰보세요”라고 이야기해 지친 멤버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유튜브 ‘윗츠 모먼트(WITZ_MOMENT)’ 영상 캡처 / 춘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윗츠 모먼트(WITZ_MOMENT)’ 영상 캡처 / 춘엔터테인먼트

연습이 끝난 멤버들은 “집에 들어가기 아쉽다”며 영화를 보러 이동했다. 영화가 끝난 뒤 “다음 날을 위해 저희는 이만 퇴근하겠다. 지금까지 윗츠의 소소한 힐링 타임이었다”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윗츠는 브이로그 콘텐츠 ‘윗츠 모먼트’는 물론 일상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친절한 너의 윗츠씨’까지 멤버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