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포방터 홍탁집보다 더하다?…무성의한 태도에 ‘건물주 논란’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에 대한 분노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2일‘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청파동 피자집의 모습이 방송됐다.

피자집 사장은 백종원에게 잠발라야와 닭국수를 준비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그가 준비한 두가지 메뉴로 시식단의 판정을 받게됐다.

메뉴판을 요구하는 시식단에게 피자집 사장은 “메뉴판에 없는 음식을 준비하고 있다. 시식하러 오셨으니 그냥”이라며 성의없는 태도를 보였다.

이어 “(국수 양을) 적당히 주겠다. 많이 주면 남길 수도 있으니”라고 말하며 시식단을 무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시식하러 오신거 아닌냐. 좋게 평가만 해주시면 된다”고 말해 시식단은 물론 백종원과 조보아까지 입이 벌어지게 했다.

한편 이같은 무성의한 태도에 피자집이 ‘가게 건물주’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하지만 ‘백종원의 골목식당’ 측은 이런 논란에 대해 “개인적인 부분은 확인해주기 어렵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