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구스 베이비’ 전현무, “연애할 때 모습도 애니메이션 속 잭과 비슷”…‘나 혼자 산다 모델 한혜진 염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구스 베이비’ 언론시사회 현장에서도 전현무의 연애에 대한 관심은 여전했다.

드림웍스 제작진의 새해 애니메이션 ‘구스 베이비’가 2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오후 4시 30분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전현무, 오마이걸 유아, 박성광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들이 더빙을 한 ‘구스 베이비’에는 아주 잠깐이지만 연애씬이 등장한다.
 
전현무가 더빙한 거위 잭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설정이기 때문.
 
그 때문에 주인공 잭을 ‘거위 전현무’로 소화한 전현무에게 ‘실제 연애할 때도 잭과 비슷한지’ 질문이 이어졌다.
 
사실상 한혜진과 공개연애를 염두에 두고 한 질문인 셈.
 
이에 그는 “연애할 때 모습도 애니메이션 속 잭과 비슷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현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현무는 본인 입으로 이런 말하기 민망하다면서도 “겉으로는 까칠하고 틱틱 거리지만 속은 깊은 츤데레 매력이 있다”고 말하면서 “이런 내 성격이 잭과 완전 똑같다”고 전했다. 이에 잭의 연애씬 모습과 자신이 연애할 때 모습도 비슷하다는 것.
 
실제로 ‘구스 베이비’ 속 잭은 스토리 중후반까지 까칠한 성격을 유감없이 선보인다. 그리고 단체생활보단 혼자 있는 것을 선호하기도 한다. 이런 면모 때문에 스토리 초반 애인과 사이가 다소 나빠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물론 이러한 갈등이 끝까지 계속되진 않는다.
 
완전히 똑같을 수는 없겠으나 ‘구스 베이비’ 속 연애씬을 보면서 실제 전현무가 연애할 때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보는 것도 재미의 한 요소가 될 수 있을 듯하다.

전현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현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6일 개봉예정인 영화 ‘구스 베이비’는 나 혼자 사는 까칠 싱글남 구스 잭(전현무)과 어느 날 갑자기 그를 엄마로 임명한 아기 오리남매 오키(오마이걸 유아)&도키가 좌충우돌 모험을 하면서 가족이 되는 이야기다.
 
한편,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헨리를 비롯한 출연자들의 일상을 담아내며 2018년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가 지난달 29일 진행된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2018년 MBC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된 사전투표와 생방송 문자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특히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만큼 ‘나 혼자 산다’의 2년 연속 수상은 더욱 값지다.

2018년 한 해 ‘나 혼자 산다’는 출연자들의 솔직한 모습으로 공감을,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멤버들의 특급 케미로 웃음 버튼을 연타, 모든 에피소드가 레전드일 만큼 매주 금요일 밤마다 빅재미를 선사했다. 온오프라인을 뒤흔드는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 트렌드를 주도하는 능력까지 믿고 보는 예능 프로그램의 파워를 실감케 하는 행보로 전국을 매료시켰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서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도 영광의 트로피를 거머쥐는 기쁨을 안았다. 몸을 아끼지 않는 맹활약을 펼치며 유력한 대상 후보로 손꼽혔던 박나래와 또 한 번 대상을 노린 전현무가 아쉽게 수상을 놓쳤지만 두 사람은 올해의 예능인상을 거머쥐며 공을 인정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