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자친구’ 곽선영, 김주헌 호프집에서 밀당 일일알바…박보검은 ‘송혜교 돕기 위해 쿠바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남자친구’에서 곽선영과 김주헌과 밀당하며 일일 알바를 하는 모습이 나왔고 송혜교가 위기를 맞아서 박보검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하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미진(곽선영)은 전날 술을 마시고 대찬(김주헌)의 호프집에서 깨게 됐다. 

 

tvN‘남자친구’방송캡처
tvN‘남자친구’방송캡처

 
미진(곽선영)은 대찬(김주헌)을 향해 “뭐예요?”라며 당황했고 대찬은 “뭘까요. 호텔 숙박권으로 방 잡아 주려고 했는데 전 객실이 풀이야. 그럼 어떡해”라고 말했다.
 
다음날 미진(곽선영)은 대찬(김주헌)의 호프집을 다시 찾았고 미진을 본 대찬은 바쁘다고 하며 갑자기 알바를 맡겼다.
 
이에 미진(곽선영)은 할 수 없이 호프집 서빙을 했고 일을 마친 대찬은 미진에게 “그렇게 미안하면 적절할때 술마시고 가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미진(곽선영)은 대찬에게 “이렇게 매상을 올리나. 들이대지 마요. 그쪽 내 스타일 아니라니까”라고 말하며 호프집을 나왔지만 미소를 지었다.
 

또 진혁(박보검)은 위기에 처한 수현(송혜교)을 돕기 위해서 쿠바로 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