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전현무X박경, 4년 동안 초심 잃어 큐브감옥에 갇히고…위너 강승윤X이승훈 지원 ‘탈출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문제적 남자’에서  위너 강승윤과 이승훈이 나와서 신년맞이 특집방송을 했다.
 
1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는 전현무, 페퍼톤스 이장원, 배우 하석진, 블락비 박경, 방송인 타일러가 위너 강승윤, 이승훈과 함께 '죄와 벌' 특집을 꾸몄다.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tvN ‘문제적 남자’방송캡처

 
문제적 남자 멤버들은 공포의 존재 S함께 정사각형 큐브에 갇혀 문제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의문의 목소리 S는 멤버들에게 “자기 죄를 모르는 군요. 여러분은 변했습니다”라고 하며 초심을 잃은 점을 지적했다.
 
S는 “전현무는 문제 풀이 의욕을 상실한 죄, 이장원은 문제 앞에서 오만과 허세를 부린 죄, 하석진은 타인에게 풀이와 정답을 떠넘긴 죄”라고 말했다.
 
이어 S는 “박경은 정답을 알고 있다고 거짓말을 한 죄 타일러는 점점 변해가는 동료들을 못 본채 하고 나태와 오만함을 방관한 죄”라고 덧붙였다.
 

또 위너의 강승윤과 이승윤이 세번째 문제부터 등장해서 마지막 문제를 풀면서 더욱 스펙터클해지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