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 이석철-이승현, 2일 폭행 사건 검찰 고소인 조사 출석 (전문)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1.01 22: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 이석철, 이승현이 폭행 사건과 관련, 검찰 고소인 조사에 출석한다.

1일 오후 이석철, 이승현 측 법무법인 남강 정지석 변호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폭행 사건과 관련해 고소인 이석철, 이승현에 대한 검찰 조사가 2일 오전 10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있을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위 사건을 수사한 서울 방배경찰서는 지난달 20일 자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피의자 문영일(구속), 김창환(불구속)을 기소 의견으로 송치한 바 있으며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구속 피의자인 문영일에 대한 구속기간을 10일 연장한 채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Light.) 이석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석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지석 변호사는 “고소인 조사에는 고소인인 이석철, 이승현이 함께 출석하며 법정대리인인 아버지와 소송대리인인 정지석 변호사가 동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이석철, 이승현 측 공식입장 전문.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폭행 사건과 관련하여, 고소인 이석철, 이승현에 대한 검찰 조사가 2019. 1. 2. 10:00에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위 사건을 수사한 서울 방배경찰서는 지난 2018. 12. 20.자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피의자 문영일(구속), 김창환(불구속)을 기소 의견으로 송치한 바 있으며,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구속 피의자인 문영일에 대한 구속기간을 10일 연장한 채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소인 조사에는 고소인인 이석철, 이승현이 함께 출석하며, 법정대리인인 아버지와 소송대리인인 정지석 변호사가 동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석 변호사 드림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