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새해첫날 해양사고 잇따라…어선 침수 모터보트 표류로 해경 출동 ‘인명피해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인천 앞바다에서 어선 침수 모터보트 표류 사고가 잇따랐다.

1일 인천해양경찰서 측은 인천시 옹진군 덕적도 진리 선착장 인근 해상에 7.31t급 어선 A호가 침수됐다고 밝혔다.

사고 당시 A호에는 선원 2명이 타고 있었지만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제공

해경은 신고를 받은 후 A호를 인근 덕적도 진리항으로 예인하고 1.5m가량 침수된 기관실에서 배수 작업을 벌였다.

현재 A호가 덕적도 진리항으로 이동하던 중 덕적소야교 인근 해상 암초에 걸리며 침수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같은날 오후 2시경 천시 중구 소무의도 남방 해녀도 등대 인근 해상에서 19t급 모터보트 B호가 표류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해경은 연안구조정과 경비정을 투입해 모터보트에 탄 6명을 모두 구조했으며 B호의 추진기가 어망에 감겨 표류한 것으로 확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