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19’ 2019 운세를 봐드립니다 19, 신개념 앱 운세-방탄소년단(BTS) 뷔 재물운-전현무 2023년 결혼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2019 운세를 봐드립니다 19’가 나왔다.
 
1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2019 운세를 봐드립니다 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로는 '러시아 이거 먹어여 복이 온다!'를 소개했는데 러시아에서는 종이에 소원을 쓰고 태워서 샴페인에 타서 마시면 복이 온다고 생각했다.
 
이어 청어로 만든 '실료뜨까 뽀트 슈보이'를 먹었는데 스튜디오에서 직접 먹어본 3MC는 그 맛에 반해서 먹방을 선보였다.
 
18위는 '프랑스 소울푸드로 점치기'가 나왔는데 프랑스의 소울푸드 크레이프를 만들어서 먹었다.
 
2월 2일에 크레이프를 만들어서 한 손에는 금색 동전을 들고 다른 한 손으로 크레이프를 던져서 뒤집어서 떨어뜨리지 않아야 신의 축복을 받는다고 했다.


17위는 '독일의 녹이는 점, 블라이기센'이 소개됐는데 숟가락 위에 납덩이를 올린 뒤에 녹여서 물에 담그면 모양이 나왔다.
 
독일의 집집마다 새해에는 굳은 모양을 보고 운세풀이를 한다고 했다. 
 
16위는 '리투아니아의 뒤엎는(?)새해'가 나왔는데 접시에 반지, 칼, 열쇠등을 넣어 뒤집어서 섞어서 뽑는다고 했다.
 
이어 뒤로 신발을 던져서 신발코의 방향에 따라서 운세가 따르는데 전현무는 던져서 신발코가 문쪽과 반대방향으로 결혼운이 없다고 하면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5위는 '홍콩인들은 새해에 '이곳'에 간다?'가 나왔는데 홍콩은 춘절에 경마장에 간다고 했다.
 
홍콩인들은 2015년 기준 마권 매출 규모가 세계 3위인데 참여만 하는 것만으로도 운이 들어온다고 믿었다고 했다.
 
14위는 '제주도, 운이 떡 하니 붙는 점'이 나왔는데 제주도 구좌읍에 거주하는 할머니께 취재를 했다.
 
제주도에서는 음력 1월15일에는 모돔떡점을 보는데 이름 나이가 적힌 종이를 떡 사이에 넣고 익혀서 잘 익은 떡에 이름이 있으면 운이 좋다고 생각했다.
 
13위는  다 태운다? 우리나라 전통 민속점이 나왔는데 조선시대부터 이어온 경상도의 촛불점이 소개됐는데 밥그릇에 동글동글 촛농이 쌓이면 풍작이 온다고 생각했다.
 
강원도의 실태우기 점은 실을 나이만큼 매듭을 짓고 태워서 불이 꺼지지 않고 타야 운이 좋다고 했다.
 
12위는 ‘터키의 아침을 여는점?’이 나왔는데 커피를 마시고 남는 커피가루로 점을 치는데 커피잔을 뒤집어서 원을 그리면서 나오는 모양으로 점을 쳤다.
 
11위는 '펜듈럼 다우징을 아십니까?'이 나왔는데 '펜듈럼 다우징'은 추 기능을 하는 펜듈럼의 움직임을 통해 미래를 예측하고 해답을 내는 행위라고 했다.
 
스튜디오에 직접 '펜듈럼 다우저'가 나와서 점을 쳤는데 다양한 원석을 가지고 나왔고 사람의 기운에 따라 운세가 나온다고 했다.
 
10위는 '펜듈럼으로 보는 3MC'의 운세를 봤는데  오상진은 아이를 낳는 수가 나오고 전현무는 2023년에야 결혼을 할 수 있다는 운이 나왔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9위는 '연중무휴! 필리핀 점술 거리'가 소개됐는데 이 곳에는 망후훌라에서 보는 점들은 타로, 관상, 수정구슬, 손금 부터 서양 분신사바 위자보드까지 있다고 했다.
 
8위는 '세계가 인정한 이파점술'이 나왔는데 요루바족은 인간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는 16개 눈을 가진 예언의 이파신으로 점을 본다는 것이다.
 
이파점술은 많은 수의 오두라는 점술 결과가 있고 계속 추가 되고 있다고 했다.
 
7위는 '홍콩, 산통 깨러 가실래요?' 홍콩인들은 경마장만큼 가는 곳은 사원으로 매해 수 만명이 가는 웡타이신 사원에서 산통을 흔드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산통을 흔들어서 막대가 나오면 번호를 기억헤서 풀이를 해주는 점술인들이 있다고 했다.
 
6위는 '풍수의 나라 홍콩이 사는 법'이 나왔는데 신계 지역에 세워진 체궁묘에서 국운을 보는 산통점을 봤다. 
 
여기서 보는 산통점이 실제로 잘 맞춘다고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5위는 '일본, 꿈으로 보는점?'이 나왔는데  일본에서는 새해 첫번째 꿈 길몽을 '하츠유메'라고 하면서 좋은 꿈을 꾸면 한해의 운세가 좋다고 했다.
 
매, 가지, 후지산등이 꿈에 나오면 좋은 꿈이라고 하면서 잠을 자기 전에 가지나 후지산 사진을 보고 잠을 자라고 전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4위는  '복을 부르는 컬러 운세'가 나왔는데 박성준 역술가가 직접 나와서 애정운을 올리려면 남쪽에 빨강과 핑크컬러 벽지를 붙이는게 좋다고 했다.
 
박성준은 “전현무와 한석준은 오행 중 흙의 기운이 강해서 핑크, 빨강, 마젠타 칼라를 써야되고 오상진은 검정과 보라가 맞는다”고 전했다.
 
3위는 '2019 <프리한 19> 의 미래는?'를 봤는데 박성준은 “세명이 근근하게 버티고 있다고 하면서 궁합이 안맞는 기자는 한석준과 오상진이라고 했고 연결고리가 전현무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프로그램 사주는 여성일 경우 향후 3년이 창창할거다“라고 하면서 전현무의 결혼은 50에 가까운 나이에 결혼할 수 있다고 했다.
 
2위는 '2019년을 빛낼 황금 돼지 스타는?'이 나왔는데 윤여정, 이영애, 고현정, 이서진, 비투비 육성재, 워너원 옹성우, 황민현, 마마무 화사가 있다고 했다.
 
박성준은 “특히, 관운이 들어온 신동엽이고 부가 들어오는 사람은 김남주라고 했고 BTS의 돼지띠는 뷔와 지민이 있는데 특히 뷔가 재물운이 있다”고 전했다.
 

또 1위는 '2019 신개념 앱 운세 보기'를 소개했는데 즐기는 여가문화로 관상까지 봐주는 앱은 세계로 까지 진출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OtvN 방송 ‘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