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지금’ 아이유, “신년에도 사이좋게 지내요”…‘댄스가수 지은이의 유애나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유가 팬들에게 신년 인사를 전했다.
 
1일 아이유는 이지금 유튜브 채널에 “[IU TV] IU 10th Anniv. Tour Concert dlwlrma. (이 지금) - Seoul”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과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유 유튜브 채널
아이유 유튜브 채널

 

2018년 한 해 동안 아이유에게 보내주신 많은 응원과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2019년에도 아이유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한 해 만들어 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당 영상 속 아이유는 팬들에게 신년 인사를 하고 있다.
 
팬클럽 유애나에게 올해도 사이 좋게 지내자고 인사하는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카카오엠 측은 “아이유 10주년 투어의 마지막 도시이자 데뷔 첫 제주 지역 공연인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 인 제주‘가 예매 개시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깜짝 앙코르 콘서트 발표로 관련 일정이 기습공개 됐던 아이유의 이번 제주 공연은 지난 8일과 11일, 각각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예매가 개시됐다. 이번 공연은 아이유가 데뷔 10년 여 만에 처음으로 여는 제주 지역 단독 공연인 만큼, 예매 동시에 수 많은 관객들의 ‘예매전쟁’이 펼쳐지면서 또 한번 예외 없는 전 좌석 매진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이로서 아이유는 10월 부산과 11월 광주, 서울에 이어 1월 제주까지 국내공연 전석을 ’완판’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전국구’ 티켓파워를 입증해냈다.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 인 제주’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4개국에서 ‘역대급 규모’로 진행 중인 아이유 10주년 투어의 마지막 도시이자 10회차 공연으로 더 의미가 있다.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제주 단독 콘서트인 이번 공연은 ‘커튼콜’이라는 부제처럼 국내와 아시아를 아우른 대대적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앙코르 공연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 제주 단독 콘서트인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 인 제주‘는 2019년 1월 5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아이유는 지난 8일 홍콩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대만까지 아시아 4개국을 무대로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