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퍼센트, ‘창작의 신’ 출연 소감 밝혀…“좋은 경험, 자극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싱어송라이터 PERC%NT(퍼센트)가 ‘창작의 신’ 출연 소감을 전했다. 

31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퍼센트는 “작곡가로서 참여하게 되어서 뜻깊고 좋은 경험이자 자극이 됐다”라고 밝혔다. 

퍼센트는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방송된 작곡가 공개 오디션 ‘창작의 신: 국민 작곡가의 탄생’에 출연해 1차 오디션에서 만장일치로 합격했다.

2차 오디션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두각을 드러냈지만, 지난 30일 3차 오디션 ‘1대 1 배틀’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MBC 에브리원 ‘창작의 신’ 화면 캡처
MBC 뮤직 ‘창작의 신’ 화면 캡처

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1등을 해봤다. ‘내 음악도 사랑받을 수 있구나’를 처음 느꼈다”라며 “기회를 준 ‘창작의 신’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퍼센트는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 프로듀싱 실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로, ‘Weekend(위캔드)’, ‘Snowball(스노우볼)’, ‘꽃잎점’ 등 세련된 사운드 기반의 자작곡들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부끄럼을 타는 평소 모습과는 달리 무대에서는 완전히 달라지는 상반된 두 매력을 나누면서도 완결된 하나의 기호 ‘%’로 담은 PERC%NT는 앞으로 리스너들을 100퍼센트 만족시켜줄 탄탄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센트는 “내년 발매를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이다. 들었을 때 ‘퍼센트 음악’이라고 느낄 수 있는 음악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