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EXID 혜린, “데뷔 초 몰래 아르바이트 한 적 있어…”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EXID 혜린이 ‘아는형님’에 출연해 데뷔 초 어려웠던 시절을 털어놓았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EXID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혜린은 “데뷔 후 가수 활동을 하며 멤버들 몰래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어 “지금의 EXID를 만들어 준 노래 ‘위아래’가 인기를 얻기 전 2년 동안 별다른 스케줄이 없었다”고 전했다. 

JTBC ‘아는형님’ 제공
JTBC ‘아는형님’ 제공

그리고 EXID 멤버들이 당시 끼니를 때우기 위해 매일 다른 라면을 먹었던 사실을 밝혀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혜린은 “당시 그룹에 도움이 되고자 몰래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멤버들에게 부담이 될까 봐 말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혜린의 이야기를 들은 EXID의 다른 멤버들은 “이 사실을 ‘위아래’'가 잘되고 난 후에 알게 되었다.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털어놓아 형님들을 뭉클하게 했다.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