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 선물-14일’ 한선화, '4종 셀카' 속 청순 미모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SBS 월화 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연출 이동훈, 극본 최란)에서 물 오른 연기력과 완벽한 존재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제니’역의 한선화가 청순가련 셀카를 공개하며 본방 사수 응원 메시지를 전하였다.
 
한선화는 31일 9화 방송을 앞두고 본인의 트위터(@seonhwazzz)에 화장기 없는 얼굴에 밝은 미소를 띈 셀카를 올리며 “눈 화장 지운 제니~! 오늘 밤 10시 SBS 신의 선물-14일 본방 사수 부탁 드립니다~!”라며 본방 사수 응원에 나섰다. 온화한 미소와 새하얀 꿀 피부가 돋보이는 사진 속 한선화는 극 중 ‘제니’와는 완벽하게 상반되는 청순 그 자체이다.
 
‘신의 선물-14일’ 한선화 / SBS 방송 캡처, 한선화 트위터
‘신의 선물-14일’ 한선화 / SBS 방송 캡처, 한선화 트위터

최근 용의자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며 긴장감이 최고조로 다다르고 있는 ‘신의 선물-14일’은 사랑하는 딸 샛별(김유빈 분)을 살리기 위해 14일 전으로 돌아온 엄마 김수현(이보영 분)이 전직 형사 기동찬(조승우 분)과 함께 의문의 용의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한선화는 기동찬이 운영하는 ‘묻지마 서포터즈’의 일원이자, 거칠지만 순정이 있고 털털하지만 섹시한 ‘제니’역을 완벽하게 소화함으로써 많은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지난 31일 방영된 9화에선 기동찬과 용의자의 빗 속 몸싸움 장면이 눈길을 끌었으며, 밴드 스네이크의 테오(노민우 분)의 석연찮은 형의 죽음과 현우진(정겨운 분)의 알 수 없는 증거품 은닉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다. 용의자와의 다툼으로 입원해있는 기동찬에 제니 역의 한선화는 실감나는 욕설로 짝사랑하는 동찬의 부상에 격분하며 다시금 눈길을 끌었다.
 
배우들의 소름돋는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에 힘입어 지난 8화에 동시간대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급부상 하고 있는 ‘신의 선물-14일’은 오늘 4월 1일 밤 10시에 10화가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