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인영, 연이은 발라드 앨범으로 음악에만 집중…‘더 깊어진 독보적인 보컬 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서인영이 실력파 보컬리스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중이다.

31일 소리바다에 따르면 서인영은 지난 8월 발라드 신곡 ‘눈을 감아요’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대중 앞에 나섰다고 밝혔다.

앞서 그는 ‘사랑하면 안되나요’,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헤어지자’ 등 다수의 발라드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번엔 ‘눈을 감아요’를 통해 그의 음악을 기다렸던 팬들의 갈증을 채워주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서인영 / 소리바다
서인영 / 소리바다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감성 뮤지션의 탁월한 면모를 보여준 그. 두 달 만인 지난 10월 팝발라드 장르의 신곡 ‘편해졌니’를 발표했다.

발라드 신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믿고 듣는 서인영 표 발라드’라는 수식어를 써내려 갔다.

그는 ‘편해졌니’로 오랜만에 음악 방송 무대에 올라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하기도 했다.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은 것은 물론, 각종 예능, 라디오 등에서 특유의 솔직한 매력과 유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올해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여전히 사랑하고 있어(I still love you)’, MBC 드라마 ‘숨바꼭질’ OST ‘Someday(썸데이)’ 등 각종 OST에서 극의 몰입도를 보컬로 음악적 역량을 백분 발휘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친 서인영은 대중과의 소통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서울과 경기 지역 일대를 돌며 프리허그 이벤트 ‘서인영이 안아드립니다’를 개최. 뜻깊은 이벤트로 따뜻한 온기를 전하며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이렇듯 올해 그는 장르를 불문한 여러 분야에서 대중과 만나며 부지런히 달렸다.

진정성 있는 음악과 나날이 성장을 거듭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기량을 가진 그. 대중을 끌어 당기는 팔색조 매력으로 전방위 활약할 서인영의 2019년이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