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리보는 신년운세] 2019년 01월 01일(음력 11월 26일 무술) 띠별 운세는?…’미리보는 오늘의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리보는 신년운세,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오는 1월 1일 쥐띠의 경우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기기 쉬운 하루하다. 

쥐띠(84, 72, 60, 48년생)

그동안 마음 고생으로 힘든 하루를 보낸 당신에게 오늘은 당신의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기기 쉬운 하루이니, 준비하도록 하라. 신용거래도 좋지만, 오늘은 무엇이든 지출할 일이 생기면 현금으로 계산하여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다. 뒤끝이 없으니 더 이상 바랄게 없다.

소띠(85, 73, 61, 49년생)

특별히 고생스럽게 노력하지 않아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무엇을 하더라도 이룰 수 있으니,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을 무서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시도하는 것이 좋다. 운기가 상승하고 있으니, 이럴 때가 아니면 언제 과감해질 것인가?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세세한 것에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다.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 이상으로 너무 큰 것에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하나 하나 신경 쓰는 게 유리하다. 분수를 아는 자는 떡 하나 더 얻을 수 있겠다. 선을 긋는 용기가 아름답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운이 잘 따르지 않는 날이다. 생기는 것이 없지는 않은데 실상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이에 가급적이면 새로운 일을 만들지 말고 자숙하는 있는 편이 좋겠다. 부모님께 안부 전화라도 해드리는 게 마음이라도 편하다.

용띠(88,76, 64, 52년생)

불로소득을 기대하다 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섣불리 매매나 매입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새로운 변화를 취하는 것보다 현재의 안정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날이다. 하지만 가문 하늘에 비가 내릴 징조이니 곧 오곡에 생기가 있을 것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구두쇠 소리를 들어가면서 고생한 보람이 있는 날이다. 부지런히 노력하여 모은 돈을 헛되이 쓰지 않도록 자신을 다듬어 알차게 재투자하면 재산을 불려나갈 수 있을 것이다. 작게 이익에 관심 갖기 좋은 날이다. 돈이란 쓰기는 쉬우나, 모으기는 어려운 법임을 잊지 않길 바란다.

말띠(90, 78, 66, 54년생)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사람을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길어지는 탓에 고심할 수도 있는 날이다. 오후 늦은 무렵에 만나게 될 것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린다면 얻고자 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타이밍이 있으니 서두를 필요가 없다.

양띠(91, 79, 67, 55년생)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지혜로운 이라면, 현실을 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알아서 정리 될 것이니, 참고하면 이롭다. 부부지간 이라면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공통의 취미나 가져보거나 공통의 주제를 가지고 얘기를 나누는 것도 좋을 것이다.

뉴시스 제공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어려움을 돌파하는 데 최고의 방법은 성실과 근면, 그리고 신뢰다. 오늘은 다른 사람과 만남에서 상대편과 대화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나누는 게 좋다. 나온 말은 주워 담기 어려우니 조심하는 게 상책이다. 말 한마디에 많은 것이 오고 가게 되는 하루다. 무리하게 산 토끼를 잡으려 집 토끼를 놓치는 일은 없어야겠다.

닭띠(93, 81, 69, 57년생)

여태 힘들게 해왔던 일들이 막바지에 이르러 체력의 한계에 부딪혀 힘들어 질 수 있다. 허나 결국 해낸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미리미리 건강에 대하여 체크를 해야 한다. 집에 모처럼 만에 온 가족이 모이니 집안 분위기가 화기애애하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의 도움으로 경영이 좋아 질 수 있겠다.

개띠(94, 82, 70, 58년생)

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 따라 당신의 행동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지도록 한다면, 그들은 곧 당신의 귀인이 될 것이다. 마른 땅에 물이 흐르니 더 없이 좋은 기운이다.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음에도 화살 없이 활만 가지고 가는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하라.

돼지띠(95, 83, 71, 59년생)

오랫동안 해묵었던 감정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날이다. 연인 사이에는 오해가 풀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겠다. 사소한 일에 집착하여 서로에게 거리감을 주지 않도록 적절히 양보할건 양보하는 게 좋다. 억지로 구하려 하지 않는 다면 복은 따르니 좋은 하루가 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