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대 영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VS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 뜻밖의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가 나왔다.
 
30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와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브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에서 루이스는 부모님을 잃고 혼자가 되고 유일한 혈육인 삼촌 조나단(잭 블랙)을 찾아갔다.
 
루이스는 삼촌 조나단과 함게 살게 되고 오랜 친구이자 이웃 사촌인 플로렌스(케이트 블란쳇) 또한 루이스를 반갑게 맞아주지만 어딘가 미스터리한 이 집 생활이 두려웠다.
 
한편, 매일 밤 무언가를 찾아 집을 돌아다니는 조나단은 자신을 수상하게 여기는 루이스에게 결국 자신과 플로렌스가 마법사라는 사실을 고백하고 루이스에게 마법을 가르쳤다.
 
또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는 세계 최정상의 남성 피겨 스케이터인 채즈 마이클 마이클스와 지미 맥엘로이는 세계 챔피온쉽 사상 최초로 공동 금메달을 시상하게 됐다.
 

하지만 공동 금메달 시상식에서 그동안 쌓아온 서로에 대한 라이벌 의식을 참지못해 싸움이 벌어지고 급기야 메달 박탈과 남성 솔로 피겨 스케이트 대회 출전 자격을 영구 박탈 당했다.
 
3년 반의 시간이 지나고 코치는 이들에게 재기 가능성에 대한 영감이 떠오르고 최초의 남성-남성 피겨 스케이터 듀엣팀을 구성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