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3인방, 홍대 라이브 클럽 공연 방문…‘직업 내려놓고 휴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3인방이 홍대에서 라이브 클럽 공연을 즐겼다.
 
12월 27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웨덴 친구들의 홍대 라이브클럽 방문기가 공개됐다. 자신들의 직업을 잠시 내려놓고 한국에서의 휴식을 즐긴 것.
 
이날 방송에서 홍대 핫플레이스를 찾아다니던 친구들이 방문한 곳은 다양한 밴드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라이브 클럽이었다. 라이브 클럽에 입장하기 전부터 들려오는 신나는 음악 소리에 스웨덴 3인방의 흥 게이지는 점점 차오르기 시작했다. 친구들이 라이브 클럽을 방문한 이유는 음악을 전공하는 빅터 때문이었는데. 빅터는 “한국 밴드를 보면 흥미로울 것 같아요”, “한국의 음악도 어떤지 궁금하고 경험해보고 싶어요”라고 말해 한국 밴드 음악에 대한 큰 관심을 보였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라이브 클럽에 입장한 친구들은 “우리 스타일이네”라고 말하며 힙한 분위기에 만족했다. 테이블에 자리를 잡은 친구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밴드 음악을 감상하며 점차 그 음악에 심취하기 시작했는데. 특히 음악학도 빅터는 그 누구보다 진지한 자세로 음악 감상에 임했다. 빅터는 “전율이 돋아. 너무 잘해”, “오늘 저녁 내내 라이브 음악 듣고 싶다: ”정말 환상적이었어. 나에게는 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야“라고 말하며 한국 밴드 음악에 크게 감명받았다. 한국 밴드에 푹 빠져버린 빅터는 급기야 밴드 가수에게 직접 말을 걸며 SNS 친구까지 맺었다는 후문.
 
스웨덴 3인방의 핫한 홍대 라이브 클럽 방문기는 2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