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스테이지’ 최덕문, 한선화가 리터치한 남다름 엄마의 자살 기억 바꿀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드라마 스테이지 2019’에서 최덕문이 아내의 자살 기억을 아들 남다름에게 알리고 싶지 않아서 AI의 기억을 한선화가 리터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김(최덕문)은 자신의 시한부가 가까워지면서 남겨진 아들 민재(남다름)를 위해서 자신의 기억을 모두 다운로드 받은 AI를 만들었다. 

 

tvN‘드라마 스테이지’방송캡처
tvN‘드라마 스테이지’방송캡처

 
김(최덕문)은 AI와 마치 친구처럼 과거의 자신의 일에 대해 얘기를 나누다가 “아내가 우울증으로 자살하고 나도 같이 뛰어내리고 싶더라”라는 말을 듣게 됐다.
 
그러자 김(최덕문)은 깜짝 놀라서 “너 설마 민재한테 얘기할 거 아니지?”라고 했고 AI는 김에게 사실을 직시하려면 솔직함이 필요해. 너도 나같았으면 그렇게 했을걸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은 윤을 만나서 “계약을 취소하겠다”고 했고 윤은 취소를 막기 위해서 “기억도 리터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민재(남다름)는 삼촌을 찾아가서 “매일 꿈을 꾼다. 이게 악몽인건지 기억인건지 정말 모르겠는데. 엄마가 옥상에서 뛰어내리면서 나를 괜히 낳았다고 말했다. 나는 아빠한테 불만이 있어도 아무 말도 못하겠다. 아빠가 꿈 속의 엄마처럼 생각할 것 같아서”라고 말했다.
 

또 민재(남다름)는 김이 사망한 후에 AI를 만났고 엄마의 죽음에 대해 질문하고 김이 기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