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탐나는 크루즈’ 장동민, 솔비와 크루즈 댄스 대결…지니어스 서바이벌 생명령 만렙으로 ‘준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탐나는 크루즈’에서 장동민과 솔비가 크루스에서 서바이벌 댄스 대결에 출전했다.
 
29일 tvN 예능프로그램‘탐나는 크루즈’에서는 연예인들이 누구나 꿈꾸는 판타지 크루스 여행을 즐기면서 크캉스와 생고생 사이를 넘나들면서 아주 특별한 크루즈 탑승기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탐나는 크루즈’방송캡처
tvN‘탐나는 크루즈’방송캡처

 
출연진은 배우 이성재, 김지훈, 윤소희, 개그맨 장동민, 가수 솔비, 박재정, 빅스 혁, 에이프릴 레이첼이 함께 크루즈 여행을 즐기게 됐다.
  
지난주 마르세유의  新트렌드 투어를 즐기고, 크루즈 내 댄스 경연대회에 참가한 멤버들은 내면의 댄스 본능을 깨우며 춤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솔비와 장동민의 각각 다른 파트너와 함께 제일 에너지 넘치는 춤을 췄고 서바이벌에서 마지막까지 남는 선전을 했다.
 

또 장동민 커플은 준결승전까지 가며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는 쇼맨십을 보여줬지만 마지막에 우승을 다른 팀에 내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tvN 예능프로그램 ‘탐나는 크루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