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글로벌 핵아싸 8위~10위, 쓰레기로 집짓기-엽기 커플의 결혼식-이그노벨상 수상자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2.29 14: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이해불가! 특이한 삶을 사는 사람들!’가 나왔다.
 
29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이해불가! 특이한 삶을 사는 사람들!’를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0위는 '남다른 곳에 집을 짓고 사는 괴짜들'이 나왔는데 캐서린과 웨인은 캐나다 벤쿠버의 섬 해안근처에서 쓰레기를 모아서 24년 동안 집을 지었다.
 
이 집은 총 12개의 방이 있고 4개의 온실을 갖추고 과일과 채소는 직접 가구고 태양열로 전기를 쓰고 빗물을 받아서 물 공급을 하는 친환경 주택이라고 했다.
 
이어 미국의 엔지니어 브루스 켐벨은  폐기직전의 비행기를 구입해서 자신만의 집으로 개조해서 살고 있다고 했다.
 
9위는 '엽기 커플의 결혼식'으로 기네스북에 지네의 왕과 전갈의 여왕으로 등재 되어있는 신랑 본트라 시엥월과 신부 칸차나 켓케우의 결혼식이 나왔다.
 
이어 중국 허난성에서 신부가 프로포즈를 했는데 가방에 돈을 가득 넣고 유리 다리를 건너면 돈가방을 준다는 황당한 프로포즈를 했다.
 

또 8위는  이그노벨상 수상자들을 소개했는데 토마스는 염소로 살아보기를 연구해서 이그노벨상 생물학상을 수상했고 일본 호리우치는 셀프 대장내시경을 개발해서 상을 받았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