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띠별운세] 양띠, 독야청청은 아무나 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쥐띠 
 ㄷ, ㅊ, ㅎ 성씨는 사랑으로 고통받고 괴로워하다가 불행해질 수 있다. 돼지, 원숭이, 범띠에게 조언을 청하고 마음을 다스리라. 3, 5, 7월생 식료품, 유통업, 백화점 종사자는 호황을 누린다. 다만 과대광고를 삼가라.  

▶소띠  
 ㅇ, ㅈ, ㅂ 성씨는 자녀를 믿으라. 어짊과 자상함이 나타나니 일부러 교육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2, 9, 12월생은 넉넉함과 너그러움으로 부하 직원들에게 존경을 받는다. 서쪽으로는 가지 마라.  
       
▶범띠  
 단맛과 쓴맛은 구분할 줄 알아야 할 때. 1, 8, 10월생 받아서는 아니 될 호의에 대해 정중히 거절함이 좋을 듯. 잘못은 이해하고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 ㄴ, ㅅ, ㅎ 성씨는 서북쪽으로는 멀리 가지 말 것. 건강을 챙겨야 한다.  

▶토끼띠  
경쟁은 나날이 치열해지는데 불황은 그칠 줄 모르네. ㄱ, ㄷ, ㅌ 성씨는 제품의 개성과 품질을 높이고 디자인에 신경 쓰라. 10, 11, 12월생 내 마음에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은 떠나갈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라. 

▶용띠  
1, 9, 12월생 마음은 바쁘고 몸은 따라가 주지 않는 격. 성급하게 굴지 말고 침착하라. ㅁ, ㅂ, ㅇ 성씨는 남편 짜증이 멈출 줄 모르니 과감히 결단해야 할 때. 파란색이 길.       

▶뱀띠  
ㄴ, ㅊ, ㅍ 성씨는 겸손함이 지나치다 보니 오히려 자존감도 없다는 소리를 듣겠다. 지나친 겸손은 위선으로 여겨진다. 어느 정도 자화자찬은 괜찮다. 2, 3, 4월생 이사는 동남쪽으로 가라. 특히 대문이 남쪽을 보고 있으면 더 좋겠다.       

▶말띠  
2, 4, 6월생은 이사 운이 있으나 하지 말라. ㅈ, ㅊ, ㅎ 성씨 미혼자는 애정을 눈물로써 갈구하라. 그녀의 모성애가 발병해 당신에게 온다. 다만 생각의 여유를 가져야 할 때니 시도하기 전에 신중을 기하라.  
       
▶양띠  
3, 5, 7월생은 갑작스러운 업무 변동으로 주위 시선이 따갑구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라. 주어진 임무에 능력을 발휘하는 것만 주위 오해를 불식할 수 있다. 검은색은 흉. ㄹ, ㅇ, ㅊ 성씨는 아내를 믿으라.        

▶원숭이띠  
6, 8, 12월생은 진행하는 사업을 재점검하라.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야 소득이 따른다. ㄱ, ㄴ, ㅁ 성씨는 과욕을 자중하고 현재에 안주하기보다 봉사와 희생으로 새로운 보람을 찾아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동쪽으로 보내지 말라. 

뉴시스
뉴시스

       
▶닭띠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한다. ㄱ, ㄷ, ㅁ 성씨는 꼭 새겨들어야 할 말임을 명심하라. 과소비는 성공으로 이끌지 못한다. 3, 4, 5월생은 세상 근심, 걱정 혼자 다 진 것처럼 하지 말라. 나보다 더한 고통을 당하는 사람도 있다.         

▶개띠  
 ㅂ, ㅇ, ㅊ 성씨는 겨울잠 자던 곰이 기지개를 켜는 격. 침체한 사업도 활기를 되찾는다. 3, 9, 11월생은 가슴에 손을 얹고 정의를 흡수하며 불의를 배척해야 할 때다. 잃은 물건이 주인을 찾아온다. 파란색과 남쪽이 길.        

▶돼지띠  

1, 2, 12월생 애정은 순리대로 잘 풀리니 곧 좋은 결과를 낳는다. ㄱ, ㅈ, ㅎ 성씨는 복잡한 인간 관계 매듭이 풀리겠다. 신용과 신뢰로써 타인을 대하라. 물질적인 불만족을 사랑의 힘으로 대신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