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현-정해인, 마인드브릿지 한중 모델 발탁…훈훈한 케미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정해인과 설현이 마인드브릿지 한중 동시 모델로 또 한 번 훈훈한 케미를 발산한다.

27일 소속사 측은 정해인과 설현이 마인드브릿지 한중 동시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정해인과 설현은 마인드브릿지의 한중 동시 모델로 발탁돼 스마트 캐주얼부터 유스 캐주얼 라인까지 비즈니스 패션의 트랜드를 이끌 예정이다.

정해인은 작품에서 보여준 순수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로 마인드브릿지 새 남자 모델에 발탁됐다. 그는 마인드브릿지 한중 동시 모델로서 글로벌 워킹 피플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려낼 예정이다.

설현-정해인 마인드브릿지 모델 / FNC엔터테인먼트
설현-정해인 마인드브릿지 모델 / FNC엔터테인먼트

설현은 지난 2016년 광고 모델로 처음 발탁된 후 세 번째 재계약을 체결해 눈길을 끈다. 모델 교체 주기가 빠른 패션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4년 연속 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정해인은 반듯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것이라 기대한다. 또한 설현은 캐주얼부터 여성복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소화해내며 브랜드의 색깔을 가장 잘 표현하는 모델이다”고 밝혔다.

그들은 최근 발매한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에서도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 바 있다. 이번 모델 발탁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