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지용-승재 부자, 새해 앞두고 바다 나들이…‘기다림 끝 일출 볼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고지용과 고승재 부자가 일출을 보기 위해 바다로 떠난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30일 방송에서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단둘이 떠나는 고지용 부자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른 새벽 승재를 깨워 집을 떠난 고지용은 바다에 도착해 일출을 기다린다.

고지용, 승재 /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고지용-승재 /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차에서 내려 “지금 해가 뜬 거냐”며 어리둥절해하는 승재와 함께 기다리던 고지용은 “오늘 날씨가 흐려서 안개가 꼈는데 해를 못 보는 게 아닐까”며 걱정에 휩싸인다. 

반면 승재는 일출보다 생각보다 추운 날씨에 돌아가자며 투정을 부린다.

승재는 출발 전 “해 뜨는 게 보고 싶다. 만약 안 일어나면 얼굴을 때려서 깨워라”라고 말하며 기대했다.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바닷바람의 추위와 졸림에 힘들어했고 “집에 가겠다. 소원도 빌지 않겠다”며 칭얼댄다.

고지용이 미리 챙겨둔 핫초코를 먹은 승재는 예상치 못한 뜨거움에 눈물을 흘리며 쉽지 않은 기다림을 예고한다.

승재와 고지용의 일출 데이트 현장은 30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