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장훈, 자신의 SNS에 신곡 녹음 현장 사진 공개…콘서트와 나눔행사로 바쁜 연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김장훈이 곧 발표할 신곡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27일 김장훈은 자신의 SNS에 신곡 녹음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얼마 만의 녹음인지 열 시간을 노래했네요. 거의 ‘나와 같다면 2’라고 할 만한 곡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이상준 작곡에 조은희 작사 곡이라는 점을 밝혔다. 또한 “완숙하면서도 초기의 야성의 느낌이 함께 나오기 위해 장시간을 녹음했다. 그냥 완전 발라드..아픈 발라드”라며 신곡을 소개했다.

김장훈 SNS 캡쳐, FX솔루션, 강남구청
김장훈 SNS 캡쳐, FX솔루션, 강남구청

김장훈은 지난 8일부터 서울 종로구 청운예술극장에서 100회 콘서트를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 중이다. 지난 16일에는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서 강남구 정순균 구청장 및 구민들과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함께 김장 2000포기를 담가 한솥도시락으로 지역 저소득층에 기부했다.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KAVA)의 청소년 힐링콘서트, 산골학교 살리기 음악회, 다문화가정을 위한 음악회, 인천 계양구 아이들 책상 마련을 위한 자선공연 등 연말에만 10여 개 나눔 콘서트에 참여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장훈의 이번 신곡은 지난해 4월 11일 발표한 ‘김장훈 25th Anniversary Part 2 ‘봄’- 광화문 이후 1년 9개월여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