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팝콘D스퀘어, 실물 크기 ‘도라에몽’ 만나볼 수 있어…‘심형탁 보고 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대원미디어는 자사의 실내 복합문화 공간인 팝콘D스퀘어 곳곳에 실물 크기 도라에몽의 현장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고 최근 전했다.
 
팝콘D스퀘어'의 도라에몽 테마는 내년 3월경까지만 한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에서부터 연말연시에 이르기까지 '팝콘D스퀘어'를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현장에는 다양한 모습의 실물 크기 도라에몽을 비롯하여 도라에몽 크리스마스 트리 등 연말연시 겨울 분위기의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돼 있다.

팝콘D스퀘어

 
팝콘D스퀘어는 올해 여름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들을 활용한 현장 전시와 테마 카페를 선보여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되기도 하는 등 연인을 비롯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증샷의 성지이자 독특한 문화 체험의 공간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인 도라에몽 테마로 꾸며진 팝콘D스퀘어에서 즐거움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며 “팝콘D스퀘어는 도심 내에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지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짱구와 도라에몽에 이어서 향후 다양한 인기 IP의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테마 및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팝콘D스퀘어

 

대원미디어의 ‘팝콘D스퀘어’는 전시관과 라이브 극장, 캐릭터 카페, MD샵 등을 포함하여 올해 2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테마파크에 처음 론칭한 이래 대한민국 대표 실내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