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왼손잡이 아내’ 하연주, ”악역이지만 공감 많이 간다…어떤 악역과도 비교 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왼손잡이 아내’ 하연주가 첫 악역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왼손잡이 아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명욱 PD, 이수경, 김진우, 진태현, 하연주, 이승연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 드라마다.

하연주 / 톱스타뉴스 최시율기자
하연주 / 톱스타뉴스 최시율기자

하연주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그가 맡은 장에스더 역은 욕망을 위해서라면 영혼까지 바치는 여자다. 그렇다면 장에스더는 다른 드라마에서 보여졌던 악역들과 어떤 차별성이 있을까.

이에 하연주는 “인물 자체가 이야기에 힘이 있다. 이유 없이 악행을 저지르거나 그러지 않는다. 에스더만의 이야기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마음이 많이 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하다 보면 정말 에스더가 악역이 맞을까 싶을 정도로 공감이 많이 된다. 보시는 분들도 조금 깊이 있게 이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하연주 / 톱스타뉴스 최시율기자
하연주 / 톱스타뉴스 최시율기자

그는 “보통 드라마 악역이 처음부터 많은 이야기를 풀어내지 않지만 우리 드라마는 처음부터 이야기가 많이 풀어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페이스오프 자체가 놀랄 만한 이야기라서 기존의 어떤 악역하고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재밌게 흥미진진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하연주를 캐스팅한 김명욱PD는 “하연주 씨가 악역을 맡을 만한 성격은 아닌데 점점 진행할수록 사람 하나 개조시켜놨다는 생각이 든다. 사람 하나 악역으로 만들어놓은 것 같아서 미안하다. 이번 드라마 끝나고 기회가 된다면 좋은 배역이 또 이어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왼손잡이 아내’는 오는 1월 2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