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구석 1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의 주인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방구석1열’에서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가 공개된다. 

28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는 영화 ‘렛 미 인’과 ‘이프 온리’가 띵작 매치를 펼친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청자와 함께 꾸민 이날 방송에는 가수 조정치와 소유, 주성철 편집장, 개그맨 박성광, 영화 전문 유튜버 엉준이 출연한다. 

JTBC ‘방구석 1열’
JTBC ‘방구석 1열’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주성철 편집장은 영화 ‘이프 온리’에 대해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영화호,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영화가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과거를 붙잡고, 미래를 예측하고 싶어 하는 마음’ 때문일 것”이라고 설명해 공감을 자아냈다.

‘방구석1열’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영화 전문 유튜버 엉준은 “고등학생 때는 영상원을 다니면서 영화를 공부했고, 한때 영화감독을 꿈꾸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변영주 감독은 “‘영화 리뷰 채널’은 새로 만들어진 영화 비평 매체다. 기존에 있던 영화 잡지나 비평 매체 외에 또 하나의 지도책이 생긴 것 같다. 굉장히 신나는 일”이라며 새로운 영화 매체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JTBC ‘방구석1열’ 연말 특집은 2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