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솔비, sidusHQ와 계약 체결…“전폭적인 지원-협업 이어나갈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솔비(본명 권지안)가 sidusHQ와 계약을 맺고 ‘아트테이너’로서의 한 단계 성장을 예고했다.

예술파트는 기존 그대로 엠에이피크루 (대표 이정권)가, 엔터테인먼트 파트는 sidusHQ가 맡아 솔비가 지닌 재능을 세분화 시켜 양사의 전문분야로 협업해 시너지를 창출할 예정인 것.

2006년 그룹 타이푼의 메인 보컬로 데뷔한 솔비는 2008년 솔로 앨범 ‘Do it’을 시작으로 매년 꾸준한 음반 활동을 이어가고 있을 뿐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의 신선한 모습들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며 출연마다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MBC 드라마 ‘라이프 특별조사팀’, 연극 ‘이기동 체육관’, 뮤지컬 ‘톡식히어로’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주목 받은 바 있는 솔비는 향후 연기활동도 병행할 예정으로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솔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뿐만 아니라 2012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화가로서 본인만의 개념과 철학을 바탕으로 한 예술 활동을 펼치며, 이에 음악을 결합한 퍼포먼스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해 문화의 다양성 확대에도 노력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 1인 미디어로서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기도.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솔비 씨는 예술적 감각과 재능을 겸비한 독보적인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아트테이너로서 함께 만들어나갈 시너지에 기대가 된다. 앞으로 영역을 불문하고 다양한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과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ag
#솔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